발전기금 소식

용인대학교 발전기금

용인대학교의 놀라운 성장과 발전은 수많은 사람의 나눔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여러분의 기부와 참여는 앞으로도 용인대학교가 찬란한 역사를 써 나가는데 가장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저희 모두 여러분이 용인대에
보내주신 믿음과 꿈을 위해 더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사랑과 정성으로 모아 주신 용인대학교 발전기금은 (DRAGON Fund)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됩니다.

19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스포츠레저학과 민석기 교수, 발전기금 천만원 기부

    용인대학교(총장 한진수)는 스포츠레저학과 민석기 교수와 지난 2일 용인대 총장실에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민석기 교수는 " 학교의 구성원으로서 본교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인재 양성과 학교 발전에 힘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한진수 총장은 “후학 양성뿐만 아니라 이렇게 발전기금을 기부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학교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발전기금을 학생들을 위해 지원하고 인재 육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대외협력과 2024.04.05 조회수 17
  • (주)비에스글로벌, 5천만원 발전기금 기부

    용인대학교(총장 한진수)와 (주)비에스글로벌(대표 손병석)가 지난 27일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비에스글로벌 손병석 대표는 용인대 유도학과 출신으로 본교에 대한 애교심과 후배들을 위한 마음으로 발전기금 5천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손 대표는 용인대 총장실에서 간담회를 가지고 감사패를 수여받았다.​2006년 설립된 비에스글로벌은 분양 마케팅팀, 영업팀, 관리팀, 광고 및 홍보팀 등 조직 세분화를 통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그 결과 국내 메이저 건설회사 및 시행사와 손잡고 추진했던 사업들을 성공리에 마치며 국내 대표 분양 대행업체로 자리매김했다.​손병석 대표는 "용인대 출신으로서 모교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부로 후배들이 꿈을 위해 나아갈 수 있는 길을 마련해 주는 기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한진수 총장은 “"오랜 기간 동안 본교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소중한 발전기금을 학생들을 위해 지원하고, 손병석 대표의 뜻에 따라 인재 육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대외협력과 2024.04.02 조회수 1
  • 용인대학신문 용인대학교 개교 70주년 발전기금 기부 잇따라

    용인대학교(총장 한진수)가 개교 70주년을 맞이하여 발전기금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용인대 한진 국악과 교수는 개교 7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20일 발전기금 천만원을 기부했다. 한진 교수는 이날 용인대 총장실에서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감사패를 수여받았다.​한진 교수는 "70주년을 맞이하여 학교의 구성원으로써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인재 양성과 학교 발전에 힘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한진수 총장은 “후학양성 뿐만 아니라 이렇게 발전기금을 기부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학교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발전기금을 학생들을 위해 지원하고, 한진 교수의 뜻에 따라 인재 육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이에 이어 여규태 동문이 발전기금 천만원을 기부했다.​본교 54학번인 여규태 동문은 총 18년간 동문회장으로 재임하면서 본교에 2억 2천만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하여 학교발전과 후학 양성에 크게 기여하였다.

    대외협력과 2023.10.25 조회수 40
  • (주)이랜서, 용인대에 2000만원 발전기금 기부

    용인대학교(한진수 총장)가 (주)이랜서(박우진 대표)로부터 지난 10일 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부 받았다.​세계 최고의 AI 동작 분석 장비를 보유 중인 이랜서는 용인대학교 학생들을 통해 인공지능 운동 동작 인식 및 분석을 실시하고 데이터를 학교 측에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교류를 가져왔다.​박우진 이랜서 대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는 용인대의 도움을 받아 인공지능 개발과 발전에 앞장설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AI 동작 분석과 시스템 예측 분야로로 인공지능 데이터 및 교육회사로 확장하겠다"고 밝혔다.​한진수 총장은 "과학적인 트레이닝과 동작 분석으로 용인대 선수들이 체계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중한 발전기금은 학생들을 위해 지원하고 인재 육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대외협력과 2023.10.13 조회수 11
  • 용인대학교 개교 70주년 발전기금 기부 잇따라

    용인대학교(한진수 총장)가 개교 70주년을 맞이하여 발전기금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지난 3월 한진수 총장의 기부를 시작으로 (주)이글렌탈, 故김민재 동문이 잇따라 기부하며 학교 발전에 기여했다.​용인대학교는 기부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하였다. 지난 18일에는 (주)이글렌탈, 19일에는 故김민재 동문 가족에게 감사패를 전하며 한진수 총장과 간담회를 가졌다.​김지홍 (주)이글렌탈 대표는 “인재 양성과 학교 발전에 기여하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다”며 “총장님을 믿고 모교에 꾸준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故김민재 동문의 유가족은 "고인이 자부심을 가지고 다녔던 모교에 발전기금을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부는 후배들이 꿈을 위해 나아갈 수 있는 길을 마련해 주는 기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한 총장은 "“어려운 시기에 기탁해 주신 소중한 발전기금을 학생들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할 인재 육성에 더욱 매진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대외협력과 2023.05.04 조회수 130
  • [용인대학교] 한진수 총장, 발전기금 5000만원 기부

    용인대학교 한진수 총장이 지난 29일 발전기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한진수 총장은 본교 7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발전기금 기부 챌린지의 스타트를 끊었다. 70주년 기념 캠페인인 'DRAGON 학과 챌린지'는 건전한 기부 문화를 독려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금 캠페인이다. 한 총장은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용인대학교가 70주년을 넘어 100주년까지 향하는 첫 발걸음이 되었으면 한다."며, "학교 발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기부 챌린지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외협력과 2023.04.10 조회수 49
  • 2020년 12월 31일 교직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장학기금 모금 펼쳐, 재학생 214명에 장학금 전달

    용인대학교(박선경 총장)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상황이 어려워진 재학생들을 돕기 위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긴급 장학기금’모금 운동을 시행하였다.   그 결과 학생회 간부와 교직원을 비롯한 128명의 구성원이 1억 7백만원의 장학 기금을 모금하였고, 이 장학금은 부모님의 실직이나 학생 본인의 아르바이트 중단 등으로 학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한 재학생 214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박선경 용인대 총장은 “전 세계적인 재난 상황 속에 많은 용인 가족들이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꿈과 희망을 이어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용인대학교는 지난 1학기에도 약 17억원의 코로나긴급지원금을 조성하여 모든 재학생에게 학업장려장학금으로 지원한 바 있다.

    대외협력과 2020.12.29 조회수 36
  • 2020년 7월 15일 용인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장학기금 모금 총학생회 및 학생회 임원진 첫 번째 기부

    용인대학교(박선경 총장)는 8월 1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상황이 어려워진 재학생들을 돕기 위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긴급 장학기금’ 모금 운동을 펼친다. 용인대는 코로나-19 상황 발생 이후,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여 선제적인 학내 방역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 5월부터 학생대표와 학교 간의 소통을 통해 코로나-19 로 인해 불편을 겪은 재학생 전원에게 코로나 극복 학업장려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부모님의 실직이나 학생 본인의 아르바이트 중단 등으로 학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한 학생들을 돕기 위해 용인대 구성원과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긴급 장학기금’을 모금하고 있다. 이번 모금의 첫 번째 주인공은 용인대 총학생회 임원 및 학생회 간부들이었다. 용인대 제34대‘한마디’총학생회 임원진을 비롯한 학생자치기구와 단과대학 및 학과별 회장단은 학생간부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총 31,150,000원을 학교 측에 전달하였다. 김성재 총학생회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 교직원들이 솔선수범하여 교내 방역 활동에 힘쓰는 모습을 보고 총학생회를 비롯한 학생 간부진들도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상생의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박선경 용인대학교 총장은“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러한 결정을 해준 총학생회 및 학생 간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전 세계적인 재난상황 속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교직원, 동문 등 용인대 구성원과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해 주기를 당부했다.(용인대‘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긴급 장학기금’기부 문의 031-8020-3058, 3230) 

    대외협력과 2020.07.22 조회수 113
  • 2019년 6월26일 용인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35기(회장 송효식) 대학발전기금 기부

    2019년 6월 26일 본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35기(회장 송효식)가 과정수료 후 본교에 발전기금 5백만원을 전달하였다. 용인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용인지역 CEO들이 주로 참여 하고 있다. 현재 35기 수 총1,100여명이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수료 후 동문회를 구성하여 용인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우수 단체로 인정 받고 있다.

    정보관리과 2019.09.20 조회수 87
  • 2019년 4월25일 용인대학교 노동조합 발전기금(장학금) 기부

    2019년 4월 25일 무도대학 세미나실에서 개최된 용인대학교 노동조합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이종혁 노동조합 지부장이 장학기금 1천만원을 용인대학교 박선경 총장에게 전달하였다. 이번 장학기금 마련은 노동조합 창립 30주년을 맞아 조합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1천만원의 기금을 모금하였으며, 이 장학금은 100만원씩 10명의 재학생들에게 전달된다.  

    정보관리과 2019.09.20 조회수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