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ty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뷰티 산업 시장에 적합한
산업체 맞춤형 인재 육성

뷰티케어학과는 뷰티 산업 시장의 확대에 따라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유능한 인재 양성을 위해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산업체, 산업교육 기관의 계약에 의해 신설된 학과이다. 따라서 뷰티케어학과에서는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
뷰티케어학과(계)1
뷰티케어학과(계)2
뷰티케어학과(계)3
이전
다음

위치 : 보건복지대학 2층 교학과

Tel : 031-8020-3083 E-mail : bcare2@yongin.ac.kr

  • 교육목적 및 목표

    보기
  • 교수진 소개

    뷰티 산업 시장을 선도할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뷰티케어학과 교수진을 소개한다.

    보기
  • 졸업 후 진로는?

    뷰티케어학과의 교과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은 졸업 후 메이크업아티스트, 네일리스트, 트리콜로지스트, 발관리사, 특수 분장사, 방송국 분장사, 미용실 스타일리스트, 네일 전문점, 전문제품 취급점, 화장품 기업, 전문대학 교수, 직업기능대학 교수, 미용 관련 학원 강사로 취업할 수 있다.

    취득가능 자격 및 면허는?

    뷰티케어학과에서는 통합미용사, 미용사국가자격증,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미용사국가자격증, 두피관리사자격증, 화장품전문가자격증 등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 운영되고 있다.

뷰티케어학과(계)에서 무엇을 배울까?

뷰티케어학과에서는 기초 전공과 전공 전문으로 나눠 학생들이 뷰티에 관한 새로운 지식과 실무능력을 쌓도록 지도한다. 따라서 뷰티 사이언스, 뷰티 아트테크닉, 뷰티 매니지먼트 등의 이론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실무 중심의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 위 교과과정은 현재년도 현재학기 기준입니다.
다른 연도의 교과과정 자료는 우측 [교과과정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과과정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