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ty

실무 중심의 영어교육을 통해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미래 인재 양성

영어과는 21세기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미래 인재 육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영어과에서는 영어 읽기‧쓰기‧듣기‧말하기 등 종합적인 언어 능력을 함양하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첨단 시청각 시설과 같은 최적의 교육환경이 갖춰져 있다.
영어과1
영어과2
이전
다음

위치 : 보건복지과학대학 1동 5층 교학과

Tel : 031-8020-3128 E-mail : english2003@yongin.ac.kr

  • 교육목적 및 목표

    보기
  • 교수진 소개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하는 영어과 교수진을 소개한다.

    보기
  • 졸업 후 진로는?

    영어과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학생은 졸업 후 무역업체, 금융기관, 항공사, 번역 업체, 통역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취득가능 자격 및 면허는?

    영어과에서는 실무 능력을 갖춘 준비된 인재 육성을 위해 TOEIC, TOEFL(IBT), IELTS, TOEIC SPEAKING, OPic, 무역 영어 등 각종 공인영어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영어과에서 무엇을 배울까?

영어과의 기초 전공에서는 영국‧미국의 역사 및 언어에 관한 이론을 학습한다. 그리고 영어 회화 및 영어학, 영문학 등 분야별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진다. 전문 전공에서는 영문학의 고전적 영역부터 시사영어, 영어문서작성, 영어 프레젠테이션 연습, 인터넷 영어정보 탐색, 영한번역까지 학생들의 실무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실용영어 중심의 교육이 이뤄진다.

이전
다음
이전
다음
이전
다음

※ 위 교과과정은 현재년도 현재학기 기준입니다.
다른 연도의 교과과정 자료는 우측 [교과과정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과과정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