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학생에게는 Office365를 통한 이메일 서비스(학번@yiu.ac.kr)가 제공됩니다.
-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은 자동으로 사용권한 부여(신/편입생은 입학년도의 학기 개강 후 사용권한 부여)
클라우드 Office 365(https://o365.yongin.ac.kr)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개인 별 50GB 사서함 용량을 지원합니다. PC 및 모바일에서 메일/일정/주소록 동기화 기능을 제공하며, 익스체인지 기반의 일정 관리(스마트폰과 연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ID@yiu.ac.kr
교직원 : 종합정보서비스 ID
학생 : 학번
최초 로그인 시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로그인 후 이메일, 핸드폰 인증 요함)
1. 하단의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없습니까?" 클릭 후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인증 후 재발급
2. o365.yongin.ac.kr 내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종합정보서비스 아이디와 비밀번호 인증 후 재설정
휴학, 자퇴, 졸업, 제적의 경우 담당부서에서 신분변동 전산 처리시 자동으로 Office 365 사용권한이 해제 처리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졸업생은 이메일만 사용가능 – 졸업생 신규생성 불가)
매학기 사용대상자의 신분변동사항을 확인하여 Office 365 사용권한에 반영(부여/해제)하므로, 휴학/자퇴/졸업/제적 등으로 인한 재학 외 학적변동이 예정인 학생은 사용권한 해제 처리 전에 개인자료의 백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사용권한 해제 후에는 개인자료 접근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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