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ty

용인대학교 앱

전자출결시스템 (헤이영캠퍼스) 앱

우리 대학은 전자출결시스템을 활용하여 출석내역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 주요서비스 : 전자출결, 모바일학생증, 강의시간표, 학사공지 등


1. 전자출결 운영 방식 : 강의실에 설치된 단말기(비콘)와 학생폰 간 블루투스 통신방식으로의 출결 처리 방식
2. 전자출결시스템[헤이영 캠퍼스] 앱 설치 및 로그인 방법
 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헤이영 캠퍼스] 검색하여 다운로드
 나. [헤이영 캠퍼스] 시작
 다. 학교선택에서 용인대학교 선택
 라. 학교 로그인(용인대학교 종합정보서비스 ID/PW와 동일)
 마. 약관동의
 바. 휴대폰 인증(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인증 필수)
3. 기타사항
 가.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용인대학교 모바일 학생증”을 발급받아야 하며, 미발급 학생은 전자출결 시스템, 학사행정 서비스 등 이용이 불가합니다.
 나. [헤이영 캠퍼스]는 우리대학과 신한은행과의 협약으로 개발되었습니다.

※ Play Store(안드로이드), App Store(아이폰)에서 헤이영캠퍼스 앱을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캠퍼스 앱

교내 구성원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공식 앱으로, 대학생활, 학사관리, 취업정보, 스쿨버스, 식단, 도서관 등 대학생활에 있어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지 및 대학생활 안내

    공지사항, 전화번호, 식당/식단, 스쿨버스, 캠퍼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학사정보

    학사일정, 등록, 수업, 학적, 학점교류 등 학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회

    수업시간표, 성적, 장학 등 조회업무에 대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취업

    취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lay Store(안드로이드), App Store(아이폰)에서 용인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을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앙도서관 앱

공지사항, 도서검색, 권장도서, 인기도서, 대출/연기 등 중앙도서관 이용에 있어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lay Store(안드로이드), App Store(아이폰)에서 용인대학교 중앙도서관 앱을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